©FREE WILL PHOTOGRAP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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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ONPRINCE Store는 브랜드의 철학인 'Classless Fashion Collective'를 건축적 언어로 풀어낸 실험적인 스페이스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레트로 스포츠 감성과 오피스 미학을 결합해 전통적인 리테일 공간의 경계를 허물고, 브랜드의 반항적이고 창의적인 태도를 드러낸다. 매장 외관은 노출 화강암과 간결한 형태를 통해 아방가르드적 순수성을 강조하며, 내부는 층별로 서로 다른 시노그래피를 선보인다. 1층은 바우하우스적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러닝 트랙과 금속 진열대를 활용해 스포츠 이벤트장을 연상케하는 구역을 구성했으며, 이는 테이블과 수영장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브랜드의 미학적 실험을 상징한다. 상층부로 이어지는 1.5층은 '스탠드'와 '컴뱃 아레나'를 통해 시각적 대비와 감정적 긴장을 유도하며, 투명한 파티션과 노출 구조로 공간의 개방성과 깊이를 동시에 확보했다. 이어지는 'Psi-Leap Nexus'는 콘크리트와 금속, 천연석 소재를 레이어링해 도시적 감성과 브랜드의 레트로 정체성을 극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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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은 '오피스 아레나'라는 콘셉트 하에 볼링장, 탁구장, 체조경기장을 오피스 가구와 결합해 기능성과 상상력을 동시에 자극하는 구성으로 완성했다. 특히 '볼링 오피스 트랙'과 '크리에이티비티건'은 업무와 유희의 경계를 넘나들며 브랜드의 자유로운 비전을 대변한다. 마지막으로, 어린 시절의 환상을 연상시키는 '거인의 라켓'과 반사되는 탁구대는 현실과 상상 사이의 시각적 전이를 유도하며 매장의 마무리를 장식한다. TOMO Design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MASONPRINCE가 출발한 도시, 선전과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동시대 패션 브랜드가 공간을 통해 자신들의 세계관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를 강렬하게 증명한다.

 

 

 

TOMO DESIGN

WEB. www.tomodesign.cn

EMAIL. bj@tomodesign.info

INSTAGRAM. @tonodesign_offi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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